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21 23:4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가 계룡문화예술의전당에서 개최한 2024년 기획공연이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속에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시는 어린이 뮤지컬부터 대중음악, 전통예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수 있는 공연을 기획해 시민들에게 다채롭고 깊이 있는 문화적 경험을 제공키 위해 노력했다. 

 

시에서 2024년 상반기 개최한 공연은 3DIVA 콘서트(3월), 유리상자 콘서트(4월), 알라딘과 요술램프 가족뮤지컬(5월), Yes 계룡콘서트(6월)가 있으며 모든 공연이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속에 예매 오픈 초반 좌석이 전석 매진되며 문화예술에 대한 계룡시민의 높은 관심을 엿볼수 있었다.

 

시는 시민들의 뜨거운 성원에 부응키 위해 하반기에 유네스코에 등재된 국립국악원의 세계가 인정한 우리 음악과 춤 국악 공연(7월)을 시작으로 Yes 계룡 전국 청소년가요제(8월), 안녕 여름×안녕 가을 페스티벌(9월), 수능탈출 힐링 콘서트(11월), 송년 음악회(12월)를 기획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상반기에 마련한 기획공연이 시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속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하반기에는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준비해 시민들께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40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