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계룡시, 제10회 대전MBC배 국제오픈태권도대회 업무협약 - 해외 25개국 2500여명 등 총3000여명 선수단 참여 예상 - 계룡시 브랜드 가치 제고,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 기사등록 2024-06-18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국제오픈태권도 대회 유치를 위해 대전MBC, 충남태권도협회, MBC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응우 시장을 비롯한 협약식 참석자는 내년 계룡시에서 개최 예정인 국제오픈태권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시는 국제오픈태권도대회를 개최함으로 방송 홍보와 노출을 통해 자연스러운 시정홍보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나아가 국방수도 계룡시의 위상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대회 기간 동안 25개국 2500여명의 선수단과 관계자들이 계룡시에 머물며 숙박과 외식 등 내수 진작과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응우 시장은 “계룡시에서 개최될 제10회 대전MBC배국제오픈태권도대회는 스포츠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이며 내년 태권도 대회 개최를 통해 계룡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수 있도록 대회 운영과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5년 제10회 대전MBC배 국제오픈태권도대회는 내년 8월중 5일간 계룡시 시민체육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국내외에서 3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태권도 최강자를 가릴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