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3 20: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드림스타트는 타타스 키즈카페와 협약을 통해 영유아 대상 오감발달 놀이 지원사업 나랑 함께 놀아요를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취약계층 영유아와 미취학 아동의 정서와 인지능력, 오감 발달을 위해 타타스 키즈카페와 업무협조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매월 키즈카페 2시간 이용권과 음료를 제공해 양육자와 아이가 애착 관계를 형성토록 지원하고 있다.

 

아이들이 선호하는 키즈카페에서 기차놀이, 소꿉놀이, 볼풀장, 모래놀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서 평소 생업으로 바쁜 양육자들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 호응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키즈카페를 이용하는 한 양육자는 “아이가 좋아하는 키즈카페를 경제적 부담 없이 아이와 함께 이용할수 있어 아주 유용하며 또래와 같이 어울리고 뛰어놀며 사회성을 배우고 성격이 밝아져 자주 이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 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세~12세)을 대상으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하고 있으며 상담을 원하는 가정은 아산시 아동보육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