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2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2024년 충남 정부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이륜차 사고 자동신고 시스템 시범사업 도입과 예산군 전통주 붐업 프로젝트로 각각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충남도가 주관한 정부혁신 경진대회는 우수사례 발굴과 공유 확산을 유도하고 혁신 성과를 홍보키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1차 서면심사를 통해 3개 분야 15개 사례를 선정하고 2차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우수사례를 최종 선정했다.

 

디지털로 일하는 정부 분야에서 최우수로 선정된 이륜차 사고 자동신고 시스템 시범사업은 이륜차 사고 발생시 자동으로 신고돼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며 군민의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문제를 해결하는 정부 분야에서 장려로 선정된 예산군 전통주 붐업 프로젝트는 민관 협력을 통해 군의 전통주 관련 산업을 육성하는 사업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재구 군수는 “군민 관점에서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값진 성과를 얻게 됐으며 군민께서 만족할수 있는 혁신 정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8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