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2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 지원과 소비촉진을 위해 11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서울푸드)에 참가해 예가정성 홍보관을 운영중이다.

 

예가정성 홍보관은 농특산물 유통 마케팅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며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예가정성 홍보와 예산황토사과, 예산대추방울토마토, 사과, 배 등 생즙, 사과칩과 배칩, 된장과 고추장 등 전통식품, 한과, 표고버섯 가공품, 고품질 삼광쌀과 친환경쌀 등 쌀제품, 와인류 등 15개 업체의 예가정성 인증 가공품을 전시하고 있다.

 

아울러 예산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과 예산능금농협이 함께 시식회와 각종 이벤트(행사)를 개최해 군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예가정성 브랜드 인지도 조사 등을 통해 방문객에게 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군 관계자는 “변화하는 농산물 유통시장을 다양하게 경험하고 소비자와 바이어(구매자)에게 예가정성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해 다양한 판로를 모색하겠으며 국내외 다양한 식품박람회에 참가해 예가정성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고 관내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