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2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청 사격팀이 지난 5일부터 11일까지 전라남도 나주의 전라남도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4회 홍범도장군배 전국사격대회에 출전해 총8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시에 따르면 서산시청 사격팀은 금메달 4개, 은메달 3개, 동메달 1개 등 총8개의 메달을 획득했으며 8개의 메달중 7개는 남자 권총에서 획득한 것으로 이번 대회에서 특히 남자 권총 선수들의 활약이 빛을 발했다.

 

대회 첫날인 5일 소승섭, 최보람, 방재현 선수가 50m권총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소승섭 선수가 은메달을 따내며 메달 획득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같은날 박성현 선수는 10m공기소총 남자 개인전에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했다.

 

7일은 방재현, 최보람, 소승섭 선수가 10m공기권총 남자 단체전에 출전해 은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방재현 선수가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차지했다.

 

10일은 최보람, 소승섭, 방재현 선수가 25m센터파이어권총 남자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최보람 선수와 소승섭 선수가 같은 종목 개인전에서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하며 대회를 마쳤다.

 

이완섭 시장은 “고된 훈련을 통해 달성한 값진 결실에 박수를 보내며 서산시가 건강한 스포츠 도시로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선수들의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