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6-10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립합창단은 오는 15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군민을 위한 제1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흥 더하기 멋을 주제로 군민 모두가 음악을 통해 하나로 화합할수 있는 감동의 무대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하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군을 대표하는 예술단체인 군립합창단은 2004년 창단 이래 16회의 정기연주회를 성황리에 개최해왔으며 대통령상 전국합창경연대회 은상(2022년), 충남도 합창경연대회 대상 8회를 비롯한 각종 대회 23회 수상에 빛나는 단체로 연습과 실전을 통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연주회는 예산국악협회와 뉴필앙상블의 특별출연을 비롯해 사랑하기 때문에, 칵테일 사랑, Run Devil Run(런 데빌 런)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수 있는 공연을 준비할 예정이다.

 

도중선 군립합창단장은 “예산군립합창단은 각종 합창경연대회에서 큰성과를 거두면서 대외적으로 예산군의 위상을 높이고 있으며 군민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할 이번 정기연주회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7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