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8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논산시가 오는 31일 논산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논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논산의 밤하늘이라는 제목으로 자연을 테마로 하는 이번 연주회는 논산시립합창단이 선보일 공연은 1부(별) Stella Clarr외 2곡, 2부(특별출연 엘피스키즈합창단) 아름다운 세상외 2곡, 3부(달) How Sweet The Moonlight외 2곡, 4부(꽃, 나무) 다시 피는 꽃외 3곡 등 총4부로 구성되며 정통 클래식부터 현대적인 합창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곡들이 공연될 예정이다. 

 

논산어린이합창단인 엘피스키즈합창단과의 협연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감동을 선사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는 단순한 합창 공연을 넘어 음악을 통해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시간이 될 것이며 논산시립합창단의 독창적인 해석과 아름다운 하모니가 어우러져 전하는 감동의 순간을 공유코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연주회는 선착순 무료 입장(전체 연령 관람 가능)이며 단체 관람을 희망하는 기관 단체에 한해 우선 예약이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5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