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8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가 시민들의 다양한 독서문화 생활 향유를 위해 지역 서점별로 특성화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독서문화행사에는 길담서원, 가가책방, 여행책방공주로 등 3개 지역 서점이 참여해 총10개 프로그램을 6월부터 10월까지 진행한다. 

 

먼저 길담서원은 작가와 함께하는 사생수업 제민화첩, 전각을 통한 호를 짓고 낙관을 만드는 한글전각, 니체와 마르크스의 연구자인 작가를 통한 자본주의 강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가가책방은 영어 동화를 통해 학습하는 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영어동화, 문학 리터러시 능력을 향상하는 수업 평론가의 시선으로 문학깊이 읽기, 2023년 오늘의 작가상을 받은 김화진 작가의 북토크 유령들과 소설세계, 베스트셀러 장래희망은 귀여운 할머니 작가의 북토크 우리도 그렇게 만났잖니가 진행된다. 

 

여행책방공주로는 포토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이용한 나만의 여행 굿즈 만들기, 인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한 나만의 여행책 만들기, 여행 관련 토크 콘서트 여행수다가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5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