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8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6월1일 부여군유스호스텔 실내경기장에서 관내 청소년들의 더위를 날리고 상쾌함을 더해줄 청소년어울림마당 한 여름의 꿀 힐링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 동아리, 어울림마당 기획단 등 약60여명의 청소년들이 프로그램 기획부터 운영까지 주도적으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6월1일 오후 12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워터 ZONE, 체험 ZONE, 포토와 먹거리 ZONE을 통해 청소년들이 당일 재미있고 다양한 체험을 할수 있도록 준비했다.

 

워터 ZONE은 물풍선 바구니 골인, 벌칙 돌림판, 비눗방울, 러시안룰렛, 장난감 물고기 낚시, 종이컵 물이 넘치면 아웃, 물총으로 종이컵을 쏴라, 물풍선 야구, 모자 물 폭탄 등 9개 부스를 운영한다.

 

체험 ZONE은 페이스페인팅, 모루인형 키링, 슬라임, 부채 만들기, 스마일 막대풍선, 바람개비 만들기, 신발 꾸미기의 7개 체험 거리를 마련했다.

 

포토 ZONE은 행사장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과 먹거리 ZONE은 행사 참여를 통한 쿠폰을 획득한 참여자에게 유스호스텔 구내식당에서 먹거리(분식류)를 제공한다.

 

한 여름의 꿀 행사는 청소년과 지역주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참여 선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물총을 지급할 계획이다.

 

윤상철 부여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관내 청소년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험과 체험활동으로 건전한 청소년 여가와 청소년 활동 활성화를 위해 더욱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5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