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7 23: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청 소속 육상팀이 지난 21일부터 3일간 나주종합스포츠파크에서 펼쳐진 제28회 나주 KTFL 전국실업육상경기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 3개를 획득했다.

 

남자 일반부 100m 경기에서 이용문 선수는 지난 대회에 이어 금메달을 차지하고 이어 열린 남자 일반부 400m 계주경기에서 최선재, 이재하, 서민준 선수와 함께 39초52의 기록으로 대회신기록을 수립하며 서천 육상의 저력을 발휘했다.

 

아울러 남자 일반부 200m 경기에서는 서민준 선수가 올시즌 첫 20초대 기록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특히 지난 여수 KTFL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 KBS배 전국육상경기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해 시즌 3관왕에 오르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김기웅 군수는 “늘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꾸준한 노력과 고된 훈련이 값진 결실과 함께 군과 육상부의 명성을 한층 높여가고 있으며 남은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군민과 함께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동 서천군청 감독은 “육상팀을 응원해 주시는 서천군민 여러분 덕분에 좋은 결과를 거둘수 있었으며 다가오는 전국체전에서 최선을 다해 육상팀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