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7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복합스포츠센터에서 2024년 가정의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내 건강한 가족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아산시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행사에는 아산시 관내 다양한 가족 200여명과 함께 아산시의회 김은복 의원과 아산시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7080 학교운동회 풍경을 재현한 라떼운동회(가족운동회)와 세대간 문화차이를 줄이기 위한 세대공감 놀이체험 부스를 운영해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아산시는 다문화가족 등 다양한 가정들이 있어 각 가정이 서로 조화롭게 공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에 발맞춰 연내 상호문화도시 가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고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선주민과 이주민이 모두 행복한 가정을 만들수 있도록 아산시가족센터와 협업하겠다”고 말했다.

 

아산시가족센터 조삼혁 센터장은 “가정의 달 행사로 온가족이 화합할수 있는 하루가 된것 같아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아산시 가정의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5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