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23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 야구경기장에서 예산군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예가정성 홍보 행사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한화대 LG 프로야구 경기에 앞서 야외에 홍보행사장을 마련하고 야구경기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컵과일(방울토마토), 미황쌀(500g), 세척사과, 사과즙, 스포츠타올 등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예가정성의 농특산물을 알리고 예산군 고향사랑 기부제와 예산 관광에 대한 안내에도 적극 나섰으며 최재구 군수와 예산군의회 이상우 의장과 군의원, 예산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지역농협 조합장들도 동참해 예가정성 홍보에 힘을 보탰다.

 

아울러 한화이글스가 마련한 예가정성의 날 행사를 위해 야구장을 찾은 최재구 군수가 시구자, 이상우 예산군의회 의장이 시타자로 나서 예산군 공동브랜드 예가정성의 우수성을 홍보했으며 경기중 클리닝 타임(청소 시간)을 활용해 예가정성과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추진해 예산 특산품을 증정하는 색다른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2016년에 출시한 예가정성은 예와 충효의 고장 예산에서 농업인의 정성이 담긴 품격 있는 농산물이란 의미가 담겨 있으며 2016년 매출액 50억원에서 2023년 388억원으로 676% 성장했고 15개 품목 30개 조직에서 예가정성 상표를 사용하고 있다.

 

최재구 군수는 “국내외 유통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품질을 높이고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수 있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해 신뢰를 쌓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예가정성 농특산물 품질 관리와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48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