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5-13 19: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는 이달말까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제31회 충남도 기업인대상 후보 기업을 모집한다.

 

도는 기업인의 자긍심과 사기를 높이기 위해 기술혁신과 지역경제를 선도하고 경영 능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우수 중소기업을 매년 선정해 표창하고 있다.

 

후보 자격은 공고일 기준 도내에 사업자와 공장을 등록하고 제조업을 3년 이상 영위(타 시도 제조업력 포함)하고 있는 중소기업 대표다.

 

신청방법은 도 누리집에서 신청(추천)서를 작성해 사업자등록증, 기업체 실태 평가서, 최근 3년간 재무제표 등 관련 서류와 함께 사업장 소재 시군 기업지원 부서에 방문 제출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도는 1차 서류심사(시군)에 이어 현지실사와 기업 건실도와 경영, 기술, 일자리, 수출, 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기준으로 2차 평가를 진행해 9월중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최우수 기업에는 종합대상, 경영, 기술, 장수, 창업 4개 부문 최고 기업에는 부문별 대상과 우수기업인 5명에게는 우수기업인상을 제31회 기업인대상 시상식에서 수여한다.

 

수상 기업에는 도 경영안정자금 이자 보전 추가 1% 우대, 지방세 세무조사 3년 유예, 산업포장 추천 우선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도 누리집 공고 고시를 참고커나 도 일자리기업지원과 또는 각시군 기업 지원 부서에 문의하면 된다.

 

도 관계자는 “기업인대상 수상 기업은 경영 능력과 기업 건실도와 기술력 등을 인정받는 만큼 대외적 위상을 제고할 수 있고 제품 홍보 효과가 크며 도내 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33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