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9 22: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충도청 본관에서 부여군 공동브랜드 굿뜨래와 부여 방울토마토의 판매촉진을 위한 홍보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굿뜨래의 역사성과 우수성을 알리고 부여군 대표 농산물인 방울토마토 시식을 통해 부여군 농산물이 충남도민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굿뜨래는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제15회 국가 브랜드대상 농산물 공동브랜드 부분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아울러 부여군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굿뜨래몰 홍보를 연계해 이번 홍보가 구매로 이어질수 있도록 했으며 2022년 12월말 오픈한 굿뜨래몰은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통해 2023년 누적매출액 1억8000만원을 달성하며 농산물 온라인 판매촉진에 기여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다양한 굿뜨래 농산물을 손쉽게 구매할수 있는 굿뜨래몰에서 플친맺기와 리뷰왕 이벤트를 통해 이달 장바구니 쿠폰과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며 맛좋고 품질이 우수한 굿뜨래 농산물의 많은 구매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부여군의 주민복지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제도 함께 홍보하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