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8 20:4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봄철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계룡산국립공원 수통골탐방지원센터 일원 민관 합동 안전문화 확산 캠페인을 전개했다. 

 

국민안전주간을 맞아 범국민적 안전의식을 제고하고 안전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는 시, 유성구, 대전교통공사, 전기, 가스안전공사 등 유관기관과 안전문화운동추진협의회 등 안전관련 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키 위해 봄철 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기간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수칙, 산불과 화재예방, 안전신문고를 통한 신고 문화 확산, 안전점검의 날(매월4일), 대전시민안전보험 등을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이와 함께 시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캠페인과 함께 각기관 홍보 매체와 SNS 홍보와 시민 대상으로 리플렛, 안전생활 가이드북,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온오프라인 집중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임묵 대전시 시민안전실장은“봄에는 산불과 화재사고 등 안전사고가 빈번하며 지속적인 홍보와 점검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시민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30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