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6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와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지원하고 온양민속박물관이 운영하는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에서 전통공예의 실험적 활동 지원하고 공예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함께 만들어나갈 창작자를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전문공예인,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관련 기획자, 기업과 기관 등 창작 활동을 하고 있거나 기여할수 있는 누구나 신청할수 있다.

 

등록된 창작자에게는 ASC내 공간과 장비 사용 지원, 공예 교육, 세미나 프로그램 우선 예약과 교육비 지원, 센터 추진사업(전시, 소재연구, 상품개발, 마켓 등) 참여와 교육 강사 인력풀 등록 등의 지원 혜택이 주어진다. 

 

등록을 원하는 창작자는 오는 5월22일까지 ASC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창작자 모집 신청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뒤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할수 있으며 간편한 신청을 원한다면 구글폼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아산공예창작지원센터는 공예기술, 소재산업 인력 등 공예 인프라가 풍부한 지역을 선정해 지역거점으로 활동하는 창작자들의 활동을 지원키 위한 창작공간으로 2021년 선정돼 한지와 규방공예를 기반으로 지역공예인을 발굴하고 협업을 통해 전시, 교육, 전통연구, 제품생산 등 다양한 창작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9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