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보건소는 관내 임산부와 예비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모아든든 새싹튼튼 임산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보건소와 내포보건지소에서 각각 운영되며 프로그램별로 5∼10명의 참여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임산부 대상은 턱받이 자수, 마크라메 쪽쪽이 줄, 짱구베개 등의 아기용품을 직접 손으로 만드는 태교교실과 임산부 체력 증진을 위한 요가교실, 모유 수유 클리닉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 예비부모 대상 프로그램은 신생아에 대한 이해와 아기 목욕 방법 등 첫 아이 출산가정을 위한 신생아 관리 방법과 부부요가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군에 거주하는 임산부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임산부는 보건소 누리집에 게시된 정보무늬또는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임산부와 예비부모에게 도움이 될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를 바라며 임신과 출산에 대한 유익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해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예산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9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