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5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오는 8월 개최되는 2024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축제 로고를 활용한 칼국수 굿즈 출시를 위해 지역기업인 ㈜밀팡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대전 0시 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유기적 협력관계 구축, 축제 로고 등을 활용한 굿즈(기획상품) 개발 판매 홍보, 굿즈 판매 수익금을 활용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물품) 기탁 등이다. 

 

이에 따라 프리미엄 밀키트 생산기업인 ㈜밀팡은 대전의 대표음식인 칼국수를 비롯해 다양한 면종류의 축제 굿즈를 개발 출시해 소비자에게 먹는 즐거움을 제공하고 축제를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이장우 시장은 “대전 0시 축제는 지역경제를 살리는데 일차적인 목적이 있고 축제 굿즈는 지역기업의 매출을 늘리는 새로운 판로 수단이 될 것이며 칼국수와 꿈돌이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여 출시를 통해 행사장을 찾는 많은 관광객에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 ㈜밀팡과 공동기탁자 쏘울브릿지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탕 종류 밀키트 3000세트(20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