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5-24 17:38:4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의 대표 전통시장인 예산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와 충남도 등의 공모사업에 신청한 결과 6개 사업에 선정됐다.

지난 1월과 2월 예산시장과 관련해 총11개의 공모사업을 신청한 결과 시장매니저지원사업, 화재감지시설설치사업, 4050창업지원사업, 자생력강화사업, 스타점포육성사업, 상인대학운영사업 등 6개 사업이 선정됐으며 이를 통해 예산시장을 활성화 하는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 예산읍내지역의 공동화를 방지하고 예산시장을 살리기 위해 올해 관련된 모든 국가공모사업에 응모키로 하고 계획서가 내려오기 전인 지난 2017년 10월부터 예산시장상인회와 함께 치밀하게 준비해 왔으며 공모 신청을 통해 얻을 경험과 자료를 축적해 공모에 활용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온누리상품권과 화재공제가입률 등 상인들의 자발적인 노력도 부분에서 점수가 낮아 꼭 하고자 했던 청년몰과 야시장사업 공모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를 보완해 전국에서 제일가는 명품시장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