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11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과 사)한국예총서천지회는 오는 12일 산벚꽃이 만발한 판교면 심동리에서 판교에 희망을 주민에게 행복을이라는 슬로건으로 2024 찾아가는 마을잔치 벚꽃과 함께를 개최한다.

 

찾아가는 마을잔치는 서천군이 후원하고 사)서천예총이 주최하는 사업으로 지역 고령화로 인해 신체와 지리적으로 문화예술을 누리기 어려운 군민들에게 지역 문화예술단체들의 공연과 체험 등 다양한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12일 공연에는 식전공연 사)한국국악협회 서천군지부의 길놀이를 시작으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주민들과 관람객들에게 초대가수, 성악가수, 사물놀이, 한국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12일은 아름다운 산벚꽃 풍경이 절정을 이룬 가운데 제17회 판교 심동리 산벚꽃 걷기대회가 개최된다.

 

강석화 회장은 “서천특화시장 임시개장 축하공연과 한산읍성 등 지역의 역사와 이야기가 있는 마을을 방문해 서천예총의 6개 지부가 지닌 특징을 예술로 표현해 읍면 브랜딩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8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