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9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금암동 바닥분수광장내 족욕장이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선다.

 

시는 이용객이 많은 새터산공원 황토길과 연계해 시민들께서 금암 족욕장을 연중 이용할수 있도록 올해 운영기간을 12월까지 대폭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운영기간 연장 조치는 지난해 족욕장 이용자 건의에 따른 것으로 시는 운영기간 연장을 통해 족욕장 이용 시민 만족도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족욕장 지붕 노후에 따른 지붕 방수작업과 바닥 노후화에 따른 바닥정비 등 시설 개선에 따라 보다 많은 시민이 족욕장을 찾아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금암동 서금암 2길 7-9 일원에 위치한 금암 족욕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수 있는 시설로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하며 청소와 시설 유지 관리 등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해 매주 월요일은 휴장한다.

 

시 관계자는 “도시공원 편의시설을 더욱 확충해 계룡시민은 물론 시를 찾는 방문객에게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힐링 쉼터를 제공할수 있도록 공원 조성과 유지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8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