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8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박정현 군수는 군수 집무실에서 뮤지컬배우 임정모를 부여군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

 

부여에서 태어난 임정모는 고2 무렵 1년 동안 서울로 버스를 타고 연기학원 주말반을 다니며 뮤지컬배우에 대한 꿈을 구체화키 시작했다.

 

2015년 뮤지컬 레미제라블로 데뷔한후 몬테크리스토, 레버카, 명성황후, 영웅, 그리스, 렌트 등 다수의 대형 작품에서 활약하며 국내 대표 뮤지컬배우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오는 5월29일부터 8월11일까지 공연하는 뮤지컬 영웅에서 안중근의 의로운 동지 조도선 역할을 맡아 바쁜 가운데 부여군의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홍보대사 요청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전언이다.

 

박정현 군수는 “부여군의 홍보대사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화예술 도시로 도약코자 준비하고 있는 부여군에 임정모 배우님의 조언과 활약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정모 홍보대사는 “부여는 현재 부모님께서 살고 계신 고향으로 애정이 깊으며 부여군 홍보대사로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배우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조언하는 등 부여의 문화예술 발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7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