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4-04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여성커뮤니티센터 나온(ON)은 여성커뮤니티센터에서 17명의 교육생이 참석한 가운데 1인 유튜브 창작자 교육을 시작했다.

 

이번 교육은 지난 2일부터 6월4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2시간씩 총10회에 걸쳐 운영되며 유튜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영상편집 등에 대한 역량을 강화키 위해 추진된다. 

 

주요 내용은 저작권의 이해와 활용, 촬영에 대한 이해와 실습, 영상편집 등이 있다. 

 

유옥순 센터장은 “1인 유튜브 창작자 교육은 영상편집 등 개인의 역량을 강화코자 개설했으며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은경 여성복지과장은 “최근 흐름을 반영한 이번 교육을 모두 성공적으로 수료하길 바라며 나아가 지역사회를 알리는 유튜브 창작자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커뮤니티센터는 지난해 11월 개관후 취창업 역량 강화 교육과 문화 예술, 여성동아리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여와 시설 이용 등 자세한 사항은 여성커뮤니티센터 누리집과 전화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7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