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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4-01 22:3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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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발신정보알리미 서비스를 도입해 시민과의 원활한 소통과 신뢰받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정전화 발신정보알리미 서비스는 행정전화에서 휴대전화로 발신시 행정전화번호와 같이 발신 기관명을 수신화면에 표시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발신정보알리미 서비스는 최근 보이스피싱과 광고성 전화로 인한 피해사례가 급증함에 따라 시민들이 모르는 번호를 수신 거부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행정업무의 신뢰성을 높이고자 도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민원인과의 통화 성공률을 높이고 전화 수신을 못한 경우 답신전화(call-back)를 기대할수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 관계자는 “발신정보알리미 서비스 시행으로 행정업무 효율과 민원서비스 품질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며 보다 신속 정확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해 주민 삶의 질이 개선될수 있도록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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