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7 21: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군청 중회의실에서 농특산물 유통 마케팅 활성화사업 협의체 제1차 회의를 개최하고 예가정성 인증 농특산물의 소비자 인지도 향상과 신뢰도,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세부사업 등을 논의했다.

 

농특산물 유통, 마케팅 활성화 사업 협의체는 자문위원, 예산군농협조합공동법인과 관내 농협 경제분야 관리책임자, 농정유통과장, 실무자 등 총14명으로 구성됐으며 예가정성 유통, 마케팅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회의는 예산군 쪽파 지리적표시 단체표장 등록, 예가정성 생산자 역량강화 교육, 국내 농업박람회 참여와 예가정성의 날 운영, 예가정성 해외시장개척사업 등 예가정성 브랜드 활성화와 인지도 향상 등에 대한 구체적 방안을 논의했다.

 

군 관계자는 “예가정성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 확보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추진되는 사업인 만큼 예산군농협조합공동법인과 관내 농협 등 관련 기관과 긴밀히 협조해 농업인들의 실질적인 소득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의체는 분기별로 정기회의를 개최해 예가정성 농산물 판매 확대를 위한 유통마케팅을 펼쳐 국내외 소비자 인지도 확대와 새로운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발굴 개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