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21 23: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금암동 실내게이트볼장에서 2024년 계룡시 노인대학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이응우 시장, 김범규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이재운 충남도의원 등 내빈과 김정수 지회장을 비롯한 지회 임원, 노인대학 입학생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대한노인회 계룡시지회에서 주관하는 계룡시 노인대학은 3월26일부터 11월28일까지 약8개월간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주2회 운영될 예정이다.

 

주요 학습 내용은 건강과 교양 일반, 우리고장 견학 체험, 자원봉사와 재능나눔 활동, 각종 사례발표와 자서전 작성 등 어르신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자기 주도 프로그램을 60여회 운영할 계획이다.

 

김정수 지회장과 “계룡시 노인대학이 노년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평생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수준 높은 강의와 현장 체험 등을 통해 매일 가고 싶은 대학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응우 시장은 “어르신들의 배움에 대한 열의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노인대학의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어르신들께서 더풍성한 삶을 살아가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3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