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8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2024년 1월1일 기준 아산시 개별공시지가 28만9957필지에 대해 지가산정과 검증을 마치고 4월8일까지 열람과 의견 접수를 받는다.

 

개별공시지가 열람은 부동산 가격공시 알리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아산시청 토지관리과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열람이 가능하다. 

 

또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이 개별공시지가에 대해 의견이 있는 경우 아산시청 토지관리과나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신청서를 작성 제출할수 있으며 우편, 팩스, 인터넷(부동산 가격공시 알리미) 제출이 가능하다. 

 

의견제출 접수된 토지는 가격산정의 적정성과 가격 균형 여부 등을 재검토한후 감정평가사의 검증과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오는 4월30일 결정 공시된다.

 

시 관계자는 “의견제출 기간에 감정평가사 상담제를 운영해 담당 감정평가사가 의견 제출인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산정의 적정 여부를 상담함으로 공시지가 신뢰성 확보를 기대하며 소유자 또는 이해관계인은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내 의견 제출할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2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