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8 19: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대한민국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를 초청해 오는 27일 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제82회 서산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서산아카데미는 범죄를 예방키 위한 최소한의 지식이라는 주제로 여러 가지 범죄 유형의 대표 수법과 사례, 예방법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권일용 교수는 2017년 경정으로 명예퇴직후 현재는 동국대학교 경찰사법대학원 겸임교수와 프로파일러로 활동중이며 E채널 용감한 형사들, tvN 알쓸범잡2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범죄 전문가로서 대중의 인기를 끌고 있다.

 

서산아카데미는 누구나 관람할수 있으며 27일 오후 6시부터 문화회관 1층에서 입장권을 선착순 무료 배부하며 식전 공연으로 플루트, 트롬본, 트럼펫 등 여러 악기가 함께 어우러지는S-WIND 앙상블의 합주가 준비돼 있다.

 

이완섭 시장은 “이번 서산아카데미는 범죄가 만연하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 시민들에게 범죄 안전에 대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시민이 알찬 정보를 얻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