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15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2024년 상반기 학습부르미 배달강좌 19개 학습팀을 모집한다.

 

시에 따르면 학습부르미 배달강좌는 학습팀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강좌를 지원하는 학습자 맞춤형 평생학습 프로그램이며 신청할수 있는 강좌는 공예, 미술, 음악, 외국어, 교양 분야로 총69개 과목을 지원한다.

 

공예 과정은 뜨개, 인형 만들기, 프랑스자수, 3D 공예 등 19개, 미술 과정은 수채화, 문인화 전통민화 등 10개, 음악 과정은 우쿨렐레, 난타, 하모니카, 풍물 등 11개, 외국어 과정은 중국어와 일본어 등 5개, 교양 과정은 대화기법, 큐브, 바둑, 드론 축구 등 24개로 구성됐다.

 

신청은 7명 이상의 서산시민으로 학습팀을 구성해 서산시 평생교육과를 방문커나 이메일로 신청할수 있으며 최대 20시간의 수강료를 지원 받을수 있으며 단 강좌에 따른 교재와 재료 등은 학습팀의 자부담으로 구매해야 한다.

 

이완섭 시장은 “시민의 교육 기회 확대를 위해 준비된 이번 강좌를 통해 평생교육 소외지역의 한계를 극복하고 건강한 여가문화가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시민의 교육 기회를 확충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2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