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08 15:39:5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 불당동 펜타포트 1블럭 아파트 외 9개 아파트의 입주민들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성금 601만2390원을 전달했다. 

아파트 입주민들은 매년 자발적으로 성금을 마련해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는 신도시 여러 아파트들도 성금전달에 동참해 이웃들과 훈훈한 정을 나눴다.

모아진 성금은 천안시 복지재단에 기탁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펜타포트 1블럭 아파트 우희라 관리소장은 “아파트 주민들이 조금씩 모은 성금이 뜻깊은 곳에 쓰이길 바라며 이런 기부문화가 지역사회에 더 많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인숙 동장은 “정성껏 준비해주신 성금은 추운 겨울에 힘들게 생활하고 계신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으며 지역사회에 훈훈한 정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성금을 전달한 아파트는 한성필하우스아파트, 불당이안아파트, 대동다숲아파트, 불당지웰푸르지오아파트, 불당한화꿈에그린아파트, 호반리젠시빌아파트, 펜타포트1블럭, 대원칸타빌아파트, 불당아이파크아파트, 불당지웰더샵아파트 등 총 10곳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