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3-05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납세자의 날을 맞아 지방세정발전 유공 시민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는 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성실히 지방세를 납부해 지방세정 발전에 기여한 유공 납세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이번 열린 시상식은 그간 시정발전 유공시민 시상식에서 함께 시상한 것과 달리 성실히 납세의무를 이행한 납세자가 자긍심을 갖고 사회적 존경을 받는 풍토를 조성키 위해 마련됐다.

 

표창패를 받은 유공 납세자는 법인 1곳, 개인 14명으로 최근 3년간 100만원 이상 지방세를 납부한 실적이 있고 체납액이 없으며 납부 건수가 3건 이상인 납세자 중에서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추천을 받아 선정됐다.

 

이들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양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지방세정 분야뿐만 아니라 시정에 적극 협력해 선진납세 문화 정착과 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완섭 시장은 “성실한 납세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세금이 낭비되지 않고 꼭필요한 곳에 효율적으로 쓰이도록 소중한 재원으로 활용하겠으며 다양한 시책으로 건전한 납세 분위기가 조성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