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5 22: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농업기술센터는 국화연구회 첫 정기교육을 진행하고 부여국화축제라는 한폭의 도화지에 첫획을 그었다.

 

이번 교육은 이론강의와 함께 실습 기회를 제공해 신규회원이 쉽게 적응할수 있도록 진행됐으며 교육을 시작으로 매월 2, 4째주 토요일마다 정기교육을 추진해 부여군농업기술센터 연간 16회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여군국화연구회는 국화 연구를 통해 예술적 감각과 능력을 배양해 꽃 문화 저변 확대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특히 매년 다양한 국화 작품을 선보여 국화축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는 모임이다.

 

부여군농업기술센터는 연중 회원별 맞춤형 교육을 추진해 회원 전원이 능력을 발휘할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화연구회와 협력해 국내 최고 수준의 부여국화축제를 매년 추진하고 있다.

 

부여국화축제는 매년 8만명 이상 관광객이 찾는 충청권 최대의 국화축제로 매해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 모두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올해 제21회 부여국화축제는 10월25일부터 11월3일까지 10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부여군농업기술센터 치유농업팀 박진영 담당자는 “국화연구회 활동을 통해 매년 해가 거듭될수록 회원들 작품의 품질이 향상되고 있어 국화축제 품격이 높아지고 있으며 올해 회원분들 역량 개발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6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