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2-01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체육회는 ㈜바이오농업회사법인과 부여군 유소년축구단 지원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탁금 360만원을 전달받았다. 

 

부여군체육회는 지난 1월27일 부여국민체육센터에서 감독, 코치, 매니저 각1명과 초등학생인 선수 24명, 총27명의 유소년축구단을 창단했다.

 

후속 조치인 이번 협약식에서 부여군 유소년 축구선수의 육성과 대외홍보, 발전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어린 학생들이 더좋은 환경에서 훌륭한 선수로 성장할수 있도록 상호 교류 협력을 증진키로 협의했다.

 

박도희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부여군 유소년축구단이 더욱 발전하고 스포츠 꿈나무인 선수들의 미래를 응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기탁금은 축구 물품 구입과 대회 참가비용 등 유소년축구단 지원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여군은 유소년 축구교실 운영, 굿뜨래배 전국 유소년대회 개최 등 아동 청소년이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키우고 체력단련과 인성 함양 증진 등으로 건강한 성장기를 보낼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5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