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8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김기웅 군수가 새해를 맞이해 각읍면을 순회하며 개최한 열린 군정 군민과의 대화를 비인면 방문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김 군수는 서천읍을 시작으로 13개 읍면을 순방하며 민선8기 서천비전과 2024년 군정운영 방향을 군민들에게 직접 설명해 군민들이 군정을 보다 정확하게 이해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김 군수는 군민과의 대화 자리에서 기존에 건의된 숙원사업의 추진현황 설명은 물론 형식과 격식을 최소화해 군민과의 거리감 없는 대화를 통해 다양하고 건설적인 여론을 수렴했다.

 

이번 순방에서 200여건이 넘는 제안과 건의 사항이 접수됐으며 농로포장과 용배수로 개선, 마을안길 확보(도로 정비), 주차공간 확보, 주민편의시설 조성 등 군민 생활과 밀접한 사항이 주류를 이뤘다.

 

이외 서천군 일반산업단지 조성 계획, 폴리텍대학 건립 추진 현황, 봉선저수지 규제 개선, 지방소멸과 인구위기 대응 방안 등 지역 현안에 관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김 군수는 참석자들의 건의를 하나하나 청취하고 심도 있게 논의했으며 참석한 부서장들에게 민원 현장을 직접 확인하고 해결 방안을 강구할 것을 지시했다.

 

군은 제안된 정책과 건의 사항을 담당 부서에서 현지 확인과 종합적인 검토 과정을 거쳐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김기웅 군수는 “이번 군민과의 대화를 통해 서천의 발전을 염원하는 많은 주민들의 소중한 목소리를 귀 기울였으며 더나은 서천군의 미래를 위해 군민과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4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