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5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판로확보를 위해 15일부터 2월12일까지 우체국 쇼핑몰 내 예산군 브랜드관을 개설 운영한다.

 

예산군 브랜드관은 쇼핑몰내 온라인 농특산물 매장으로 각종 기획전 행사 할인쿠폰과 제휴 쇼핑몰 온라인 홍보 판촉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판매 품목은 사과(주스), 쌀, 김치, 한과, 장류 등이며 소비자는 기존 판매가보다 15%에서 최대 30%의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수 있다.

 

특히 지역내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과 가공식품 등 40개 생산업체가 참여하며 지난 해 군은 3600만원의 예산을 투자해 4억5000만원의 판매 실적을 거뒀으며 군은 설맞이 행사 이후 5월 가정의 달과 추석 명절 등 시즌별 할인행사를 추가 진행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 설을 맞아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예산군 농특산물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니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라며 지역 우수 농특산물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펼쳐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