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2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용품과 제수로 인기가 높은 지역 농특산물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온라인 특판전을 오는 2월8일까지 운영한다.

 

시에 따르면 이번 특판전은 설을 앞둔 시점에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을 구매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키 위해 기획됐으며 서산뜨레몰에서 2월12일까지 전품목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우체국 쇼핑몰은 15일부터 2월8일까지 행사를 진행해 농특산물 품목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최대 20%(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박병열 농식품유통과장은 “서산에서 생산한 우수한 농특산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으며 이번 특판전을 통해 많은 분이 대외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은 서산의 농특산물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대표 온라인몰인 서산뜨레몰에서 쌀, 6쪽 마늘, 어리굴젓, 새우, 감태, 한우 등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들에게 방문 없이 가정에서 받아볼수 있도록 판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2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