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11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가 2024년 설 명절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당진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를 시작한다.

 

많은 시민에게 혜택이 돌아갈수 있도록 1인당 월구매 한도는 전년도와 같은 50만원이며 최대 150만원까지 보유할수 있으며 판매 수량은 예산과 판매 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다.

 

당진사랑상품권은 영세 소상공인을 지원키 위한 목적으로 년매출 30억원을 초과하는 사업장에서 상품권을 사용할수 없으며 대형 마트나 대형 병원 등 상품권 발행 취지에 맞지 않는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제한된다. 

 

한편 농어민수당과 어르신 목욕, 이미용 상품권 등 당진시가 정책적으로 발행하는 상품권은 년매출 30억원 초과 사업장에서 사용할수 있다.

 

이제석 지역경제과장은 “당진사랑상품권 할인판매를 통해 다가오는 설 명절 위축된 소비 심리가 회복되길 기대하며 올해 당진사랑상품권이 지역내 소비를 유도하고 지역경제의 선순환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류 당진사랑상품권은 당진지역내 농축협, 우체국, 새마을금고, 신협, 하나은행에서 구입할수 있으며 모바일 당진사랑상품권은 지역상품권 착(Chak) 앱을 통해 충전할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2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