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9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202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는 2024년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15명이 참석했으며 아르바이트 근무 안내와 함께 박경귀 시장과 참여자와의 대화를 진행했다.

 

간담회에서 박경귀 시장과 아르바이트 참여자들은 아산시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과 아산시의 청년 정책 등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며 폭넓은 주제로 자유롭게 대화를 나눴다.

 

동계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겨울방학 기간에 관내 대학생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시정 체험 기회를 부여키 위해 마련됐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오는 2월2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복지 행정 일선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체험하며 복지업무 지원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박경귀 시장은 “아산시의 발전을 이끌어갈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 여러분을 만날수 있게돼 매우 반갑고 뜻깊게 생각하며 이번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통해 아산시의 미래를 책임질 여러분이 많은 것을 경험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