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5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이응우 시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아 관내 유관기관과 사회단체를 방문하는 등 새해맞이 소통행보에 나섰다.

 

시에 따르면 이 시장은 지난 3일 경찰서와 교육지원청 등 방문에 이어 4일 관내 소재한 소방서와 지구대, 선관위 등 유관 기관과 노인지회, 보훈단체 등을 방문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그간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이 시장은 각기관 단체장을 만난 자리에서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대화를 나누며 2024년 계룡의 힘찬 도약을 약속하고 행복이 넘치는 Yes 계룡 건설을 위한 적극적인 소통과 협조를 요청했다. 

 

이응우 시장은 “2024년 새해 희망하시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는 한해가 되시길 바라며 계룡시 발전을 위해 유관 기관과 사회단체와의 협력이 필수적인 만큼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대화와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룡시는 오는 30일부터 면동 연두순방에 나설 예정이며 순방을 통해 시민들에게 2024년 시정운영 방향을 설명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시민 목소리를 시정에 반영키 위한 소통행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1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