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2 20: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2024 갑진년 새해를 청룡과 같이 힘차게 열었다.

 

군은 갑진년 새해 첫날인 1월1일 오전 7시부터 예당호 수변무대 일원에서 온군민과 함께 모두의 발전과 안녕, 화합을 기원하는 해맞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0m에 달하는 용 연날리기로 힘차게 시작했으며 각종 공연과 새해 복떡, 온음료, 손난로 나눔 등 군민과 함께 하는 풍성한 행사로 치러졌다.

 

아울러 최재구 군수와 간부 공무원들은 새해를 맞아 충령사와 충의사를 참배하고 순국선열과 전몰호국용사의 애국정신을 기리고 군정 발전과 군민의 안녕을 기원했으며 수덕사 범종각에서 새해를 알리고 한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신년타종 행사에 참석했다.

 

이어 2일 갑진년 새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하기 위해 군청 추사홀에서 202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최재구 군수는 “갑진년을 맞아 군민과 직원 여러분 모두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청룡처럼 힘찬 한해를 보내시기 바라며 새로운 내일, 하나된 예산을 만들어 가는데 군민과 직원 여러분 모두가 마음과 뜻을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0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