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4-01-02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제17대 서산시 부시장에 홍순광 지방부이사관이 취임했다.

 

시는 서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제17대 서산시 부시장 취임식을 개최하고 취임식에는 이완섭 시장, 국장, 직속 기관장, 읍면동장 등 1OO명이 참여했다.

 

홍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도약하는 서산, 살맛나는 서산이라는 시정 목표로 높은 성과를 창출하고 누구나 살고싶은 서산을 만드는데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산시의 최대 현안인 서산 공항 건설을 비롯한 중부권 동서횡단철도와 대산항 인입철도 건설, 가로림만 국가생태해양공원 건설, 국제크루즈선의 성공적인 운항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 부시장은 “아름다운 조직문화를 만들고 열린 마음으로 현장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가겠다”고 말했다.

 

홍 부시장은 1993년 공직에 입문해 충남도 건설정책과, 국토교통부 도로투자지원과, 충남도 도로철도항공과장과 건설정책과장을 역임했다.

 

이후 지난해 7월부터 도로 건설과 관리, 도시계획 수립, 교통정책, 지역 균형발전, 주택정책 등 지역발전 주요 시책을 총괄하는 충남도 건설교통국장으로 재직해 왔다.

 

이번 홍 부시장의 취임으로 서산시의 주요 역점사업과 개발사업 등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0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