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9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제24대 김성균 부군수 이임식을 개최했다.

 

김성균 부군수는 지난 2022년 1월 취임해 2년간 부군수로 재임하면서 그 동안의 풍부한 행정 경험과 발로 뛰는 적극행정을 펼쳐 공직자의 모범이 됐으며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과 재정확충으로 지속가능한 군정발전 기반 마련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김 부군수는 예산시장과 삽교시장 활성화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확충, 활력 넘치는 지역사회 조성에 큰 관심을 갖고 업무 역량을 적극 발휘해 군 발전에 이바지했다.

 

아울러 민선8기 출범과 함께 인구증가를 위한 다양한 시책을 구상하고 어린이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전연령을 위한 복지 확대에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 군민의 가려움을 긁는 숙원사업 해결을 위해 발로 뛰는 적극행정을 펼쳐 충남방적 문제 해결을 위한 공모사업 선정 등 굵직한 현안 해결에 기여했다.

 

아울러 예당호와 덕산온천을 중심으로 하는 명품 관광도시 육성을 위해 큰 관심을 기울였으며 역사와 전통의 고장인 예산군을 널리 알리기 위한 다양한 사업에 크게 기여했다.

 

김성균 부군수는 “예산군 선후배 동료 공직자와 함께 공직생활을 마무리할수 있게돼 매우 뜻깊으며 예산군을 위해 작은 힘을 보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산군 오가면 출신인 김성균 부군수는 양신초, 임성중, 예산고, 단국대학교를 졸업했으며 1992년 삽교읍에서 공직에 첫발을 내딛고 예산군에서 4년10개월간 근무하다 충남도청으로 전출해 충남농업기술원 총무과장, 충남도 농림축산국 농업정책과장 등을 역임한후 예산군 부군수로 부임해 총31년의 공직생활을 마무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1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