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20 19: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소방본부는 도청 문예회관 대강당에서 2023년 의용소방대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김태흠 지사를 비롯해 김기서 도의회 건설소방위원장 등 도의원과 김연상 소방본부장, 의용소방대원 7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식전 행사, 주요 활동 영상 시청, 2023년 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 유공자 표창과 공로패 수여, 소방서 신임 연합회장 임명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김 본부장은 12월말 퇴임하는 천안동남소방서 의용소방대 이환복 연합회장 등 7명과 유공자 16명에게 각각 공로패와 표창장을 수여하며 도민의 안전을 위해 안전지킴이로 봉사한 이들의 노고를 위로했다.

 

이어 1월 취임하는 천안동남소방서 의용소방대 권미경 연합회장 등 8명에게는 임명장을 수여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했다.

 

김 지사는 “그 동안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다 명예롭게 퇴임하시는 의용소방대 연합회장님들과 새롭게 취임하시는 연합회장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4월 대형 산불과월에는 수해복구 현장에서 도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던 여러분의 용기와 희생은 절대 잊지 못할 것이며 220만 도민의 안전리더라는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