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9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당진시가 제작한 웹 시트콤 한기훈TV가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주최한 2023년 공무원 세대공감 영상제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

 

웹 시트콤 한기훈TV는 기성세대와 엠제트(MZ)세대간의 세대 차이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영상으로 직장내 갑질 문화를 탈피해 공직내 공감과 소통 문화 확산을 위해 제작됐다.

 

소셜미디어팀은 2023년 웹 시트콤 팀장님이 왜 이럴까 시즌2를 통해 삽교호 관광지와 솔뫼성지 등의 당진시 주요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당진시 인구 17만 달성 기념 댄스챌린지, 점심식사후 칫솔질 실천 캠페인, 해나루 사과, 쌀 홍보 영상 등 당진시 주요 시정과 농특산물을 시민들에게 소개했다. 

 

특히 당진시청 공무원들이 직접 대본 작성과 연기에 참여해 공무원의 실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재미 포인트중 하나다.

 

한편 당진시 소셜미디어팀은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4개의 누리소통망(SNS) 채널과 소셜정책포털 플러그인당진을 운영하며 올해 약2300건의 콘텐츠를 제작해 시민들에게 당진시의 시정, 교육, 문화, 일자리 등의 정보를 제공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명을 달성하고 당진시 누리소통망(SNS) 채널 팔로워 수가 전년 대비 약7500명이 증가하며 시민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최경호 홍보협력담당관은 “누리소통망(SNS)을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소통하는 것이 당진시가 나가야 할 방향이며 시민의 눈높이에 맞춘 시민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