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4 22: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체육회는 서천군 아름다운웨딩컨벤션에서 2023 서천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체육인의 밤은 올한해 서천군 체육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인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코자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김기웅 군수를 비롯한 장동혁 국회의원, 김경제 서천군의회 의장, 서천교육장, 관내 학교장, 체육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색소폰 연주와 에어로빅, 점핑 등 식전 공연이 시작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영상을 통해 서천군 체육의 한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서천군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유공자 표창과 장학증서를 전달해 그간의 공로와 노력을 함께 격려했다.

 

유공자 표창에는 충남도지사 표창 1명, 대한체육회장 표창 2명, 충남도체육회장표창 3명 등 체육 유공을 포함해 서천군의 체육 위상을 높인 서천을 빛낸 체육인상을 수여됐다.

 

또 학교생활과 선수 생활을 병행하며 눈에띈 성장을 거듭한 관내 초중고 학생 43명을 대상으로 체육꿈나무 장학증서를 전달함으로 그들의 앞날을 함께 응원했다.

 

오세영 회장은 “한해 동안 서천군의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신 모든 체육인에게 감사드리며 내년에 관계 기관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기웅 군수는 “올한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서천군의 위상을 높인 해였으며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 서천군의 체육이 한단계 더도약할수 있도록 적극적인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6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