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3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공주시가 어린이들의 다채롭고 알찬 겨울방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웅진도서관은 미술 프로그램으로 유아 그림책 놀이터(6~7세 유아)와 체험 프로그램인 우리 동네 보드 게임왕(초등 3~6학년), 뚝딱 뚝딱 토탈 공예(초등 1~3학년), 창의력 쑥 레고코딩(초등 1~3학년)을 운영한다.

 

또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독후활동 프로그램으로 겨울 이동독서교실과 북큐레이션 동아리와 연계한 북큐레이션 전시를 운영한다.

 

공주기적의도서관은 그림책과 함께하는 활동인 책이랑 놀이랑(6~7세 유아), 그림책 미술놀이(초등 1~3학년)와 창의력을 증진하는 창의쑥쑥 3D펜(초등 1~3학년), 나만의 그림책 만들기(초등 4~6학년)를 운영한다. 

 

이밖에 아주아주 센 모기약이 발명된다면을 쓴 곽민수 작가와의 만남(초등 1~6학년), 명작 도서와 마술을 연계한 베스트셀러 마술공연(5세 이상), 북큐레이션 전시 등을 진행한다. 

 

조선기 평생교육과장은 “이번 겨울방학 기간 공주시 도서관이 아이들의 다채로운 활동을 할수 있는 놀이 공간과 창의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학습 공간으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주시 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오는 19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참여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6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