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2 19: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가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시정 홍보에 참여한 우수부서를 선정 발표했다.

 

시에 따르면 최우수 도로과, 우수 원스톱허가과와 도시과, 장려 체육진흥과, 동문2동, 문화예술과가 선정됐다.

 

이번 서산시 SNS 홍보 우수부서 선정은 시정 홍보 실적이 우수한 부서를 선정 표창함으로 부서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직원들의 자발적인 시정 홍보 동참을 유도키 위해 진행됐다.

 

시는 44개 실과와 15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평가를 진행했으며 평가 항목은 SNS 홍보 게시물 게시 실적과 부서별 SNS 팔로워 증가 실적 등이다.

 

최우수에 선정된 도로과는 직접 창작 게시한 게시물이 총340개로 주로 시민 생활과 밀접한 도로 불편, 안전 조치 사항, 겨울철 도로 제설 준비 현황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시는 12월중 상금을 전달하고 종무식에서 시상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구상 서산시 부시장은 “각 부서에서 시민들이 알아야할 정보를 SNS로 빠르게 홍보해 주셔서 감사하며 SNS, 전광판, 언론보도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 시민들이 필요한 정보를 적기에 전달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6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