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11 19:0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서산시에 기탁했다. 

 

시장실에서 열린 기탁식에는 이완섭 시장, 조한선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 안연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부위원장, 김태수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시에 기탁하고 있으며 지난 1일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로 어려운 이웃 20가구에 김장 김치 200kg을 전달했다. 

 

이외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는 매월 정례회의를 지역별 환경정화활동으로 마무리하는 등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조한선 서산시운영위원회 위원장은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움을 겪는 이웃이 꿈과 희망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완섭 시장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잊지 않고 따뜻한 성금과 선행을 실천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산시운영위원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5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