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12-05 21:2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공중위생 서비스 평가 결과 최우수업소로 선정된 관내 이미용 업소를 대상으로 지정증을 수여하고 인센티브를 지원했다.

 

군은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미용업 230개소와 이용업 51개소 등 281개 업소를 대상으로 위생 수준 일반사항, 법적 준수사항, 권장 사항 등 3개 분야로 나눠 2년마다 실시하는 공중위생 서비스 평가를 진행했다.

 

이번 평가 결과 이용업 3개소, 미용업 28개소 등 최종 31개 업소가 최우수업소로 선정됐으며 수여식 참석자들은 철저한 공중위생 관리와 품격 높은 서비스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이미용 업소를 군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을 다짐했다.

 

군은 지정증 수여후 최우수업소에 영업용 수건과 최우수업소 간판을 배부했으며 해당 사실을 군청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전국 시군구에 홍보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공중위생 서비스 평가를 통해 영업주간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품격 공중위생 서비스 수준 향상 등 긍정적인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업소들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위생 수준 향상을 위해 자발적으로 노력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604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